Notice: Undefined index: HTTP_ACCEPT_ENCODING in /home/inswave/ins_news-UTF8-PHP7/sub_read.html on line 3
재향군인회, 충혼탑 광장 환경정화 활동 성료:리더스팩트
로고

재향군인회, 충혼탑 광장 환경정화 활동 성료

현충일 맞아 호국선열 예우 차원에서 6년째 실시

이경 기자 | 기사입력 2023/06/06 [15:52]

재향군인회, 충혼탑 광장 환경정화 활동 성료

현충일 맞아 호국선열 예우 차원에서 6년째 실시

이경 기자 | 입력 : 2023/06/06 [15:52]

▲ 재향군인회원들이 풀베기 작업을 마치고 사진을 찍고 있다.  © 박주근 기자


[리더스팩트/이경기자]    지난 2일 강진군 재향군인회가 호국보훈의 달과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충혼탑 앞 광장 및 3.1절 기념탑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.

 

이날 새벽 재향군인회원 15여 명은 바쁜 일정에도 기념탑 주변 넝쿨 제거, 잔가지 정리, 풀베기 작업, 쓰레기 줍기 등 정화 활동을 하는 데 구슬땀을 흘렸다.

 

이번 활동에 앞장선 재향군인회원들은 6.25 참전 및 월남 참전 유공자 가족으로 국가유공자를 예우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6년째 연 4회씩 충혼탑 광장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.

 

재향군인회 김영성 지회장은 선열들께서 아낌없이 보여주셨던 애국 정신을 마음깊이 생각하며 존경의 마음으로 기꺼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환경정화 활동으로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충혼탑을 찾는 국가유공자 및 지역주민들이 정갈한 환경에서 참배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.

 

한편, 강진군재향군인회는 애국심 함양을 위한 6.25행사 등 보훈 행사와 안보 활동 강화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심층기획
메인사진
대기업 남녀직원 근속연수 격차 줄고 있지만 연봉격차 여전
1/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