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고양산업진흥원, 2024년 고양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사업 착수보고회 개최

7개 기업과 5개월간 사업 추진…자금지원, 투자 컨설팅

전영순 기자 | 기사입력 2024/07/04 [13:38]

고양산업진흥원, 2024년 고양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사업 착수보고회 개최

7개 기업과 5개월간 사업 추진…자금지원, 투자 컨설팅

전영순 기자 | 입력 : 2024/07/04 [13:38]

▲ 고양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사업 착수보고회 (2024. 7. 2.) [사진=고양시]  ©


[리더스팩트 전영순 기자] 고양산업진흥원(원장 한동균, 이하 진흥원)은 지난 72일 본원 대회의실에서 ‘2024년 고양형 민간투자연계 기술창업지원사업(TIPS, 이하 고양형 TIPS)’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

 

고양형 TIPS 사업은 기업에게 연구 개발, 창업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고, 후속 자 연계를 위한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고양시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·육성하고 우수기업을 관내에 유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.

 

사업에 최종 선정된 기업은 ㈜소프트제국 포체인스㈜ ㈜삼백육십오 토포랩㈜ ㈜딥플랜트 ㈜하이로컬 ㈜미라큐어 등 총 7개 기업으로, 다양한 기술력과 혁신성을 보유한 스타트업이다.

 

착수보고회에서는 각 기업의 과제 수행 내용과 목표 소개를 시작으로, 기업 간의 네트워킹과 상호 협력의 기회를 제공했다. 선정 기업들은 약 5개월간 사업을 추진하며, 12월에는 결과보고회, 투자 IR-데모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.

 

한동균 진흥원장은 이번 고양형 TIPS 사업이 고양시의 스타트업 기업들이 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길 기대한다"진흥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.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심층기획
메인사진
대기업 집단 상장사 상반기 시총 SK그룹 증가액 1위
1/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