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고양시 화정2동, 본사모 후원으로 ‘효 꾸러미 나눔’ 실시

본죽, 본 설렁탕 등 음식 120세트 후원

전영순 기자 | 기사입력 2024/04/29 [17:52]

고양시 화정2동, 본사모 후원으로 ‘효 꾸러미 나눔’ 실시

본죽, 본 설렁탕 등 음식 120세트 후원

전영순 기자 | 입력 : 2024/04/29 [17:52]

▲ 화정2동, 본사모 후원으로 ‘효 꾸러미 나눔’ [사진=고양시]   ©


[리더스팩트 전영순 기자] 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25일 전국 본죽 가맹점주 모임인 본사모(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), 지역사회보장협의체, 통장협의회와 함께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효()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.

 

번 행사를 위해 본사모에서 음식을 후원했으며, 본사모 회원 8명이 참하여 본죽, 본 설렁탕, 장조림 등 120세트를 직접 정성스럽게 조리하고 포장했다.

 

이후 화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(민간위원장 박윤규)와 통장협의회(회장 나인숙) 회원 35명이 어르신 가구에 방문하여 따뜻한 음식을 바로 드실 수 있도록 음식 세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.

 

본사모 이지인 회장은 본사모는 사회 공헌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. 이번에 거동이 불편하거나 생활이 어려우신 화정2동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 음식을 전달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, “큰 규모의 후원 연계에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.

 

김정인 화정2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정성껏 음식을 준비하고 온정을 나눠주신 본사모에 감사드리며, 선한 영향력이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.  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심층기획
메인사진
공공기관 지난 3년동안 신규채용 1만명 감소...고졸, 여성 감소폭 높아
1/3